|
버튼 이벤트함수를 생성해서 인자를 보면 TMouseButton 인가 있을겁니다.
mbLeft, mbRight, mbMiddle 로 버튼을 구분하는걸로 기억하고요.
HelpMe 님이 쓰신 글 :
: 버튼 이벤트에 보니 OnMouseDown, Up 이 있잖아요?
:
: 근데 마우스 왼쪽과 오른쪽 따로 사용 할수 있도록 설정 해줄수는 없나요
:
: 예를 들어 버튼 1 만들고 shape1 과 shape2를 만들어서
:
: 버튼 1 마우스 왼쪽 Down 하면 shape1의 색깔이 바뀌고 마우스 Down 유지 상태에서
:
: 마우스 오른쪽 Down 하게 되면 shape2의 색깔이 바뀔수 있도록이요
:
: 이게 가능 할런지요? 어떻게 해야 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
: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