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튼 이벤트에 보니 OnMouseDown, Up 이 있잖아요?
근데 마우스 왼쪽과 오른쪽 따로 사용 할수 있도록 설정 해줄수는 없나요
예를 들어 버튼 1 만들고 shape1 과 shape2를 만들어서
버튼 1 마우스 왼쪽 Down 하면 shape1의 색깔이 바뀌고 마우스 Down 유지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Down 하게 되면 shape2의 색깔이 바뀔수 있도록이요
이게 가능 할런지요? 어떻게 해야 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