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90]
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
]
1221 읽음
2007-04-27
13:06
일단 답변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LED는 단순히 shape로 만들어서 버튼을 누르면 빨간색이 되고
버튼을 놓으면 원래 색이 되도록 해놓았는데...
뭔가 좀 사실적인 느낌이 들지 않아서요..
색을 그냥 변경해주면 되는건지 아니면 사실적인 LED 같은것이 있는지
해서 질문 드린 겁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840
+
-
관련 글 리스트
49081
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088
2007/04/26
49087
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짱
1415
2007/04/27
49090
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221
2007/04/27
49101
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이정구
1226
2007/04/27
49104
Re: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151
2007/04/28
49109
Re:Re: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이정구
1385
2007/04/28
49110
Re:Re:Re:Re:Re:Re:Linker Error 이라고 떠요.ㅠ.ㅠ
builder초짜
1125
2007/04/28
49112
어떤 Linker Error인가요?
이정구
1232
2007/04/28
49118
Re:감사 합니다...ㅠ.ㅠ
builder초짜
1258
2007/04/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