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87] 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 1414 읽음    2007-04-27 09:53
어떻게 색을 원하는지 모르겠네요....

LED라.....

전광판 같은걸 말하시는건지, 단순이 둥근 모양의 색이 변하는걸 말하는거지 몰겠네요....


버튼에 화살표 넣는거는

그림판에서 원하는 화살표 그리고

speedbutton하나 만들어서 Glyph 더블클릭하믄 로딩 창이 나와요...

거기서 원하는 그림 선택해서 OK 누르믄 들어가요.



builder초짜 님이 쓰신 글 :
: 현재 shape와 button 으로 색깔이 바뀌도록 해주어서 프로그램을 했는데
:
: LED는 없나요?
:
: 그리구 한가지 더...
:
: 버튼에 화살표 그림을 넣고 싶은데
:
: 가능 한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081 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088 2007/04/26
49087     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1414 2007/04/27
49090         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221 2007/04/27
49101             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이정구 1226 2007/04/27
49104                 Re: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builder초짜 1151 2007/04/28
49109                     Re:Re:Re:Re:Re:콤포넌트에 LED 같은건 없나요? 이정구 1385 2007/04/28
49110                         Re:Re:Re:Re:Re:Re:Linker Error 이라고 떠요.ㅠ.ㅠ builder초짜 1125 2007/04/28
49112                             어떤 Linker Error인가요? 이정구 1232 2007/04/28
49118                                 Re:감사 합니다...ㅠ.ㅠ builder초짜 1258 2007/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