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71] 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아루스 [tinydew4] 1133 읽음    2007-04-26 14:53
제 이전 답변 어딘가 적었는데...

스플리터와 그것에 의해 크기 조절이 되는 두 컨트롤을 하나의 패널안에 넣고 하세요...
가 그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한 방법이었구요.

이번엔 다르게 해보았는데
Align = alBottom 인 컨트롤 들이 두개 있어서 그런 문제같고,
이미지 파일에서 보면
위의 컨트롤 보다 밑의 TStatusBar 를 먼저 폼에 올리신듯 하네요.

위 예제에서 다음 순서대로 컨트롤을 올려놓아보세요
1. 변경가능컨트롤1
2. 스플리터
3. 변경가능 컨트롤2
4. StatusBar

그러면 저렇게 안될꺼 같네요



pd 님이 쓰신 글 :
: 사진으로 설명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070 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pd 1124 2007/04/26
49071     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아루스 1133 2007/04/26
49072         Re: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3번째 수정함) pd 1139 2007/04/26
49089             Re:Re: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3번째 수정함) 아루스 1033 2007/04/27
49097                 Re:Re:Re: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3번째 수정함) pd 1024 2007/04/27
49103                     Re:Re:Re:Re:Re:Tsplitter :: 컴포넌트위치가 바뀌는현상 (3번째 수정함) 아루스 1120 2007/04/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