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이전 답변 어딘가 적었는데...
스플리터와 그것에 의해 크기 조절이 되는 두 컨트롤을 하나의 패널안에 넣고 하세요...
가 그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한 방법이었구요.
이번엔 다르게 해보았는데
Align = alBottom 인 컨트롤 들이 두개 있어서 그런 문제같고,
이미지 파일에서 보면
위의 컨트롤 보다 밑의 TStatusBar 를 먼저 폼에 올리신듯 하네요.
위 예제에서 다음 순서대로 컨트롤을 올려놓아보세요
1. 변경가능컨트롤1
2. 스플리터
3. 변경가능 컨트롤2
4. StatusBar
그러면 저렇게 안될꺼 같네요
pd 님이 쓰신 글 :
: 사진으로 설명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