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으로 뭐좀 만들려고하는데 빌더는 첨써봐서 어려움이 생기네요..
이하에 질문이 많은데.. 어렵지않는 궁금증같습니다.
해결좀 해주세요.
1.
모든 RAD도구에서 접근방법은 두가지가있는것같습니다.
오브젝트 인스펙터로하는방법과
코딩으로하는방법이있는데
PageControl1->Pages[0]->Caption= "캡션";
이것을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바로 쓸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
2.
스플리터를 페이지 컨트롤 위에 달았습니다.
그런데 스플리터를 사용하니까 텝을 닫아버리네요.
텝공간은 스플리터로부터 보호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
3.
도움말에서 이런예제를 보면
__property Classes::TStrings* Cols[int Index] = {read=GetCols, write=SetCols};
제일뒤쪽의 {read=GetCols, write=SetCols}; 이부분은 무슨의미입니까?
-----------------------------------
4.
TStringGrid 좌우정렬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5.
TStatusBar의 중앙정렬
TStatusBar의 자동으로 상태줄맞춤
-----------------------------------
6.
TStringGrid의 클릭시 정렬방법
-----------------------------------
7.
TPageControl을 사용해서 처음에 "제목없음"이라는 텝을 넣고싶습니다.
어떤방법으로 넣는지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