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47] 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수정 6회)
pd [kmshts] 1212 읽음    2007-04-24 17:16
폼으로 뭐좀 만들려고하는데 빌더는 첨써봐서 어려움이 생기네요..
이하에 질문이 많은데.. 어렵지않는 궁금증같습니다.
해결좀 해주세요.

1.
모든 RAD도구에서 접근방법은 두가지가있는것같습니다.
오브젝트 인스펙터로하는방법과
코딩으로하는방법이있는데

PageControl1->Pages[0]->Caption= "캡션";
이것을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바로 쓸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
2.
스플리터를 페이지 컨트롤 위에 달았습니다.
그런데 스플리터를 사용하니까 텝을 닫아버리네요.
텝공간은 스플리터로부터 보호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
3.
도움말에서 이런예제를 보면
__property Classes::TStrings* Cols[int Index] = {read=GetCols, write=SetCols};
제일뒤쪽의  {read=GetCols, write=SetCols}; 이부분은 무슨의미입니까?
-----------------------------------
4.
TStringGrid 좌우정렬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5.
TStatusBar의 중앙정렬
TStatusBar의 자동으로 상태줄맞춤
-----------------------------------
6.
TStringGrid의 클릭시 정렬방법
-----------------------------------
7.
TPageControl을 사용해서 처음에 "제목없음"이라는 텝을 넣고싶습니다.
어떤방법으로 넣는지 알고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047 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수정 6회) pd 1212 2007/04/24
49050     Re: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수정 6회) 장성호 1683 2007/04/25
49048     Re: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수정 6회) 아루스 1274 2007/04/24
49049         Re:Re: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 pd 1536 2007/04/25
49060             Re:Re:Re: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 이정구 1227 2007/04/25
49053             Re:Re:Re:TPageControl, TStringGrid, TPageControl 관련질문 아루스 1792 2007/04/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