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도 뭔가 문제가 있어서인지 안되는것 같습니다.. DB접속이 된건 분명한데... 이상하네요..
스샷 첨부했습니다..
Hello 님이 쓰신 글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ADO로 테이블 내용을 얻어와서 퀵리포트로 출력하려는데요.. 뭔가 잘 안되네요..
: :
: : ADOConnection으로 DB서버에 연결하고,
: :
: : ADOQuery의 Connection연결하고, SQL에 "select * from Table", Active=true했습니다..
: :
: : QuickRep의 DataSet에 ADOQuery 연결했고요..
: :
: : QRDBText를 테이블 필드별로 ADOQuery연결했는데, 실행해보면 필드네임만 나오고 내용은 한 줄도 안나오네요..
: :
: : 책이나 웹을 뒤져봐도 DB파일 읽어서 출력하는 예제뿐이라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ADODataSet으로 DB연결하시구요
: QuickReport의 DataSet 속성을 ADODataSet1으로 설정하시고, QRDBText를 QuickReport위에 올려놓으신 후, QRDBText의 DataSet과 DataField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