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23] 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DoyongID [doyongid] 1190 읽음    2007-04-13 11:24
그래도 뭔가 문제가 있어서인지 안되는것 같습니다.. DB접속이 된건 분명한데... 이상하네요..

스샷 첨부했습니다..

Hello 님이 쓰신 글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ADO로 테이블 내용을 얻어와서 퀵리포트로 출력하려는데요.. 뭔가 잘 안되네요..
: :
: : ADOConnection으로 DB서버에 연결하고,
: :
: : ADOQuery의 Connection연결하고, SQL에  "select * from Table", Active=true했습니다..
: :
: : QuickRep의 DataSet에 ADOQuery 연결했고요..
: :
: : QRDBText를 테이블 필드별로 ADOQuery연결했는데, 실행해보면 필드네임만 나오고 내용은 한 줄도 안나오네요..
: :
: : 책이나 웹을 뒤져봐도 DB파일 읽어서 출력하는 예제뿐이라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ADODataSet으로 DB연결하시구요
: QuickReport의 DataSet 속성을 ADODataSet1으로 설정하시고, QRDBText를 QuickReport위에 올려놓으신 후, QRDBText의 DataSet과 DataField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912 퀵리포트와 ADO 연동... DoyongID 1111 2007/04/12
48922     Re:퀵리포트와 ADO 연동... Hello 1560 2007/04/13
48923         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DoyongID 1190 2007/04/13
48924             Re: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아루스 1257 2007/04/13
48926                 Re:Re: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DoyongID 1246 2007/04/13
48928                     Re:Re:Re: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아루스 1105 2007/04/13
48929                         Re:Re:Re:Re: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DoyongID 1196 2007/04/13
48930                             Re:Re:Re:Re:Re:Re:Re:퀵리포트와 ADO 연동... 아루스 1208 2007/04/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