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로 테이블 내용을 얻어와서 퀵리포트로 출력하려는데요.. 뭔가 잘 안되네요..
ADOConnection으로 DB서버에 연결하고,
ADOQuery의 Connection연결하고, SQL에 "select * from Table", Active=true했습니다..
QuickRep의 DataSet에 ADOQuery 연결했고요..
QRDBText를 테이블 필드별로 ADOQuery연결했는데, 실행해보면 필드네임만 나오고 내용은 한 줄도 안나오네요..
책이나 웹을 뒤져봐도 DB파일 읽어서 출력하는 예제뿐이라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