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질문에 헤더파일을 사용하시고자 하는 Unit에서 include 하는 것이 당연히 맞습니다. ^^
그냥 마우스 클릭이면 클릭 이벤트가 따로 있습니다. down이나 move, up 이벤트 아니라도..
하시고자 하는 것처럼 좌표가 필요하시다면 down이나 up에서 하는게 편합니다.
조용카리스마 님이 쓰신 글 :
: 지난번 외랑님의 답변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이번에는 제가 Shape 나 Panel 또는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위치하고
: 마우스를 클릭하면 새창이 뜨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 이 같은 경우는 Object Inspector 창에 있는 이번트에서 OnMouseUp 옆에다가 뭔가를 써주면 될거 같은데..
: 맞나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 참고로 이번에 제가 해보려는게..
: 폼위에 이미지를 나오게 하고 이미지에서 특정 위치를 몇군데 지정해서 지정된 위치가 클릭되면
: 새로운 이미지가 창으로 뜨게 하거든요.. 현재 새창 띄우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고수님들의 자세한 지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