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번 외랑님의 답변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제가 Shape 나 Panel 또는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위치하고
마우스를 클릭하면 새창이 뜨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이 같은 경우는 Object Inspector 창에 있는 이번트에서 OnMouseUp 옆에다가 뭔가를 써주면 될거 같은데..
맞나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참고로 이번에 제가 해보려는게..
폼위에 이미지를 나오게 하고 이미지에서 특정 위치를 몇군데 지정해서 지정된 위치가 클릭되면
새로운 이미지가 창으로 뜨게 하거든요.. 현재 새창 띄우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자세한 지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