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랑님.. 감사합니다~!!
님 말씀대로 했더니 처음엔 안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하고..
새로생성된 Unit2.h 를 Unit1.h 에다가 #include "Unit2.h" 를 해주니까 됬습니다..
이거 확실히 된거 맞져? ^^
: 안녕하세요.
: 새로운 창을 미리 만들어 두고 필요할 때
: 미리 만들어 두었던 폼을 보여주면 됩니다. (static으로 사용하시는 방법입니다.)
: 버튼을 누르는 이벤트가 아래와 같이 생성됩니다.
: 만들어둔 폼의 이름이 newForm이라면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newForm->ShowModal(); // modal로 띄웁니다. 종료할 때까지 제어권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 }
: 혹은 newForm->Show(); 와 newForm->Close()를 쌍으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modaless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