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용카리스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셔요^^ C++ 초보자입니다..
: 제가 프로그램을 하나 공부하고 있는데요..
: 제가 하려고 하는게..
: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만든 프로그램의 GUI 창이 뜨잖아요~
: 거기에 버튼을 만든다음에..
: 그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창이 떠서 그곳에서 뭔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고싶은데요..
: 어떻게 하면 되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창을 미리 만들어 두고 필요할 때
미리 만들어 두었던 폼을 보여주면 됩니다. (static으로 사용하시는 방법입니다.)
버튼을 누르는 이벤트가 아래와 같이 생성됩니다.
만들어둔 폼의 이름이 newForm이라면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newForm->ShowModal(); // modal로 띄웁니다. 종료할 때까지 제어권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
혹은 newForm->Show(); 와 newForm->Close()를 쌍으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modaless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