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68] Re:Re:해결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냉무)
김은하 [] 1074 읽음    2007-04-10 15:03
외랑 님이 쓰신 글 :
: local db를 사용하시는지 서버형태의 db를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아무튼 BDE를 쓰시던지, ODBC형태로 ADO를 사용하시던지 간에
: DB의 경로나, 연결 정보등을 지정해주셔야 됩니다.
: 다른 PC로 가면 틀려지는 경우가 많겠지요?
: 세팅? 설정?에 관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dbExpress를 사용해서 만들었는데요...
: :
: : 실행파일하고 데이터베이스하고 dbExpInt.dll와 gds32.dll를 복사해서 다른컴에 넣고 실행을 했는데요....
: :
: : unavailable database 라고 나오는데요..
: :
: : 왜 그러는지 알수가 없어요.....
: :
: : 제 컴에서는
: :
: : 데이터 베이스랑 잘읽어 들이는데....
: :
: : 폴더 자체를 복사해서 똑같은 경로에 넣었는데도..
: :
: : 에러가 나네요...ㅜㅜ
: :
: :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8823 [급질문]실행 파일을 다른 컴에서 사용하면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김은하 1212 2007/04/09
48865     Re:[급질문]실행 파일을 다른 컴에서 사용하면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외랑 1024 2007/04/10
48868         Re:Re:해결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냉무) 김은하 1074 2007/04/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