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65] Re:[급질문]실행 파일을 다른 컴에서 사용하면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외랑 [] 1023 읽음    2007-04-10 14:53
local db를 사용하시는지 서버형태의 db를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BDE를 쓰시던지, ODBC형태로 ADO를 사용하시던지 간에
DB의 경로나, 연결 정보등을 지정해주셔야 됩니다.
다른 PC로 가면 틀려지는 경우가 많겠지요?
세팅? 설정?에 관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dbExpress를 사용해서 만들었는데요...
:
: 실행파일하고 데이터베이스하고 dbExpInt.dll와 gds32.dll를 복사해서 다른컴에 넣고 실행을 했는데요....
:
: unavailable database 라고 나오는데요..
:
: 왜 그러는지 알수가 없어요.....
:
: 제 컴에서는
:
: 데이터 베이스랑 잘읽어 들이는데....
:
: 폴더 자체를 복사해서 똑같은 경로에 넣었는데도..
:
: 에러가 나네요...ㅜㅜ
:
: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8823 [급질문]실행 파일을 다른 컴에서 사용하면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김은하 1212 2007/04/09
48865     Re:[급질문]실행 파일을 다른 컴에서 사용하면 에러가 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외랑 1023 2007/04/10
48868         Re:Re:해결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냉무) 김은하 1074 2007/04/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