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코딩을 하다가 문득 궁금해져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함수를 하나 만들어서 이 함수를 호출하게되면
이미 함수에대한 메모리가 할당되고 메모리에 함수의 내용이 로딩되어있고
단순히 이 메모리로 점프하여 실행을 하게되는 건가요?
아니면 호출 하는 시점에서 함수 내용이 메모리에 로딩되고
로딩된 번지로 점프하고
함수의 내용이 모두 실행되고 나면 메모리에 로딩된 함수 내용이
모두 없어지고 다음에 다시 호출될 때 다시 로딩되고 하는 방식인가요?
만약 호출 할 때 마다 로딩 된다면 함수의 크기가 큰 함수 일 수록
로딩 속도나 실행 되는 시간이 느려질라나요?
음.. 정확하게 함수가 어떤 방식으로 호출되는지 궁금하군요..
크기가 상당시 큰 함수를 많이 만들어서 사용해야되는데... 갑자기 궁금해 지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