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94] Re: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이윤주 [helen58] 1384 읽음    2007-04-07 09:45
우선 답변감사드립니다. C++빌더 5.0으로 만든 프로그램이었는데 윈도우 XP에선 BDE3.5깔고난뒤 BDE5.11로 버전업해서 몇년간 잘쓰던 것입니다. 저희 회사 정책상 올해 8월까지 윈도우 비스타로 OS를 다 바꾸게 되어 테스트를 해보니 BDE3.5가 안되는군요. 말씀대로 BDE3.5의 인스톨프로그램이 16비트인 모양입니다.
정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BDE 3.5를 쓰려는 걸 보니 C++빌더 1.0으로 작업하시나보죠?
:
: 예전엔 몰랐었는데, 지금 BDE 3.5를 다운받아서 윈도우 2000인 제 PC에 설치하려고 시도해보니 설치가 안되는군요.
: 작업관리자를 보니 setup.exe가 ntvdm.exe 프로세스 안에서 실행되고 있고 반응이 없네요.
:
: ntvdm.exe 안에서 동작한다는 것은 설치 프로그램이 32비트가 아닌 16비트 프로그램이라는 얘긴데...
: BDE 3.5 자체는 32비트이지만(BDE 3.x 버전부터 32비트이고 2.x 버전은 16비트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16비트 인스톨실드로 만들었나봅니다.
:
: 그럼 당연히 비스타에선 설치가 안됩니다.
: 비스타에서는 16비트 지원을 완전히 없애버렸으니까요.
:
: 그럼...
:
:
: 이윤주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 XP와 기타 기존의 OS에서 BDE 3.5 와 BDE 5.11를 설치해서 C++Builder Program을 사용하여 왔었읍니다.
: : 그런데 윈도우 비스타에서는 BDE3.5 를 설치하려면 config.nt 관련 에러가 나서 프로그램을
: : 사용못하고 있읍니다. 어떻게 이문제를 해결할수있을지 고심하다가
: : 여러분들께 글을 올려봅니다.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24 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이윤주 1079 2007/04/02
48783     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박지훈.임프 1203 2007/04/06
48794         Re: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이윤주 1384 2007/04/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