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83] 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박지훈.임프 [cbuilder] 1203 읽음    2007-04-06 04:56
BDE 3.5를 쓰려는 걸 보니 C++빌더 1.0으로 작업하시나보죠?

예전엔 몰랐었는데, 지금 BDE 3.5를 다운받아서 윈도우 2000인 제 PC에 설치하려고 시도해보니 설치가 안되는군요.
작업관리자를 보니 setup.exe가 ntvdm.exe 프로세스 안에서 실행되고 있고 반응이 없네요.

ntvdm.exe 안에서 동작한다는 것은 설치 프로그램이 32비트가 아닌 16비트 프로그램이라는 얘긴데...
BDE 3.5 자체는 32비트이지만(BDE 3.x 버전부터 32비트이고 2.x 버전은 16비트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16비트 인스톨실드로 만들었나봅니다.

그럼 당연히 비스타에선 설치가 안됩니다.
비스타에서는 16비트 지원을 완전히 없애버렸으니까요.

그럼...


이윤주 님이 쓰신 글 :
: 윈도우 XP와 기타 기존의 OS에서 BDE 3.5 와 BDE 5.11를 설치해서 C++Builder Program을 사용하여 왔었읍니다.
: 그런데 윈도우 비스타에서는 BDE3.5 를 설치하려면 config.nt 관련 에러가 나서 프로그램을
: 사용못하고 있읍니다. 어떻게 이문제를 해결할수있을지 고심하다가
: 여러분들께 글을 올려봅니다.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24 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이윤주 1079 2007/04/02
48783     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박지훈.임프 1203 2007/04/06
48794         Re:Re:윈도우 비스타와 BDE 3.5 이윤주 1385 2007/04/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