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e 탭의 Table 컴포넌트로 연결하시는거라면
table 프로퍼티의 TableName 에
\\컴퓨터이름\Hello.DB 로 놓고 연결하면 연결됩니다.
당연이 A 시스템의 Hello.DB 가 있는 폴더는 공유가 되어있어야 하고요.
즉 A 시스템의 pc명이 aaaa 고 Hello.db 가 있는 폴더명이 bbbb 라면
\\aaaa\bbbb\Hello.DB 로 적고 Active 를 true 로 하면 해당 테이블이 열립니다.
odbc나 다른 컴퍼넌트를 사용하거나 alias 를 만들때도 같은 요령으로 연경하시면 될겁니다.
그럼,,,,
왕초보와빌더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볼랜드 빌더 초보입니다.
:
: 책을 좀 찾아보고 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군요.
:
: 궁금한 내용은 A, B 2대의 시스템이 있는데, 이들은 TCP/IP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구요.
:
: A 시스템의 C:\TestDB 폴더에 파라독스 DB파일인 Hello.DB 파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
: 그리고 이 DB파일의 내용을 B시스템에서 읽고 쓸수 있어야 합니다.
:
: 지금까지 알고 있던 바로는 ODBC 드라이버를 B시스템에 잡아주고 접속하면 된다고 막연히 알고 있었으나
:
: 실제로 만들어 보려니 좀 막막하네요. ^^;
:
: 아시는분은 자세한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