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볼랜드 빌더 초보입니다.
책을 좀 찾아보고 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군요.
궁금한 내용은 A, B 2대의 시스템이 있는데, 이들은 TCP/IP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구요.
A 시스템의 C:\TestDB 폴더에 파라독스 DB파일인 Hello.DB 파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DB파일의 내용을 B시스템에서 읽고 쓸수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던 바로는 ODBC 드라이버를 B시스템에 잡아주고 접속하면 된다고 막연히 알고 있었으나
실제로 만들어 보려니 좀 막막하네요. ^^;
아시는분은 자세한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