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13] Re:struct복사 질문좀..
에온 [rsaint] 1344 읽음    2007-04-01 02:32
또아리님의 코드는 제가 사용하는 코드와 약간 다르네요.
음... 여튼 에러는 없는 걸 보니 상관은 없나본데 혹시나 참고하시라고 제 방식대로의 코드 몇자 적어봅니다.

// 제 경우에는 형 선언을 이렇게 합니다.
typedef struct _Tag {
    int id;
    char a;
} TTag;

TTag UserData[100];

TTag *Ok;
Ok = new TTag[20];


// 정적으로 생성한 구조체에 여러가지 데이터를 넣어줍니다.
// 그런담엔 아래와 같이 복사합니다.

memcpy(Ok, UserData, sizeof(TTag)*20);

//////////////////////////////////////
// 빌더에서 컴파일 해본 코드는 아니라서 컴팔에러가 발생할 수는 있겠지만
// 저라면 이렇게 했을겁니다.
// 뭐 결과적으로 다른건 형선언밖에 없었네요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struct  _tag{
:      int id;
:      char a;
: }typedef Ttag;
:
: Ttag userdata[100];
: //-------------------------------------------
: Ttag *ok
:
: ok = new Ttag[cnt];
:
: 이렇게 구조체를 선언했을때...userdata는 100개라는 정적 구조체가 되고..ok는 내가 원하는 동적으로 생성하는 구조체가 되자나요..제가 원하는거는 만약에 동적으로 생성한 구조체가 20개라고 할때...
:
: 정적으로 생성한 구조체 0번부터 20번까지...동적으로 생성한 구조체를 복사하고 싶은데요..어떻게 하면될까요?
:
: memcpy(&userdata, &ok, sizeof(ok));  << 에러가 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691 struct복사 질문좀.. 또아리 922 2007/03/30
48713     Re:struct복사 질문좀.. 에온 1344 2007/04/01
48695     Re:struct복사 질문좀.. DoyongID 1076 2007/03/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