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695] Re:struct복사 질문좀..
DoyongID [doyongid] 1075 읽음    2007-03-30 17:53
CopyMemory(userdata, ok, sizeof(Ttag) * 20);

0번부터 20번까지는 이렇게 하시면 되고요..

다른 예로 ok의 20번부터 39번까지를 userdata 10번째로 복사하려면...

CopyMemory(&userdata[10], &ok[20], sizeof(Ttag) * (39 - 20 + 1));

이런 식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struct  _tag{
:      int id;
:      char a;
: }typedef Ttag;
:
: Ttag userdata[100];
: //-------------------------------------------
: Ttag *ok
:
: ok = new Ttag[cnt];
:
: 이렇게 구조체를 선언했을때...userdata는 100개라는 정적 구조체가 되고..ok는 내가 원하는 동적으로 생성하는 구조체가 되자나요..제가 원하는거는 만약에 동적으로 생성한 구조체가 20개라고 할때...
:
: 정적으로 생성한 구조체 0번부터 20번까지...동적으로 생성한 구조체를 복사하고 싶은데요..어떻게 하면될까요?
:
: memcpy(&userdata, &ok, sizeof(ok));  << 에러가 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691 struct복사 질문좀.. 또아리 921 2007/03/30
48713     Re:struct복사 질문좀.. 에온 1344 2007/04/01
48695     Re:struct복사 질문좀.. DoyongID 1075 2007/03/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