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04] Re:tab control에 대해서 질문좀..
ssssin [] 1227 읽음    2007-03-31 11:03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제가 잘못이해하고 있는건지 모르지만 저는 탭 콘트롤이..개개의 탭에 따라서 서로 다른 콘트롤을 제어 할수 있을줄 알았는데..그래서 탭1에 패널을 올려놓고 탭2에 또 패널을 올려 놓으면 ....탭1의 패널과 탭2의 패널이 따로 따로 움직이는줄 알았는데요..이게 아니네요... 탭1의 패널과 탭2의 패널, 탭1에서의 콘트롤과 탭2에서의 콘트롤을 별도로 보여주고 싶은데....따로 탭이 변화될때 탭콘트롤에 패널을 입력해야 하는건지.....너무 초보적인거지만 질문 드립니다.
:
: 탭에 따라서 탭1에서는 메모를 탭2에서는 에디터를 탭3에서는 스트링 그리드를 보여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각 패널을 탭콘트롤위에 올리고 그 패널위에 콘트롤을 올려놔야 할거 같은데......


탭컨트롤로 말씀하신 기능을 쓸려면 각 탭 인덱스가 변할때마다 패널을 hide ,show 시켜주는 방법이 있슴니다.
그렇게 하지않고 편하게 걍 쓸려면 페이지 컨트롤을 쓰는 방법도 있고요.
사용방법은 도움말에 자세히 예제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02 tab control에 대해서 질문좀.. 또아리 1109 2007/03/31
48708     Re:tab control에 대해서 질문좀.. 아루스 1401 2007/03/31
48704     Re:tab control에 대해서 질문좀.. ssssin 1227 2007/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