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잘못이해하고 있는건지 모르지만 저는 탭 콘트롤이..개개의 탭에 따라서 서로 다른 콘트롤을 제어 할수 있을줄 알았는데..그래서 탭1에 패널을 올려놓고 탭2에 또 패널을 올려 놓으면 ....탭1의 패널과 탭2의 패널이 따로 따로 움직이는줄 알았는데요..이게 아니네요... 탭1의 패널과 탭2의 패널, 탭1에서의 콘트롤과 탭2에서의 콘트롤을 별도로 보여주고 싶은데....따로 탭이 변화될때 탭콘트롤에 패널을 입력해야 하는건지.....너무 초보적인거지만 질문 드립니다.
탭에 따라서 탭1에서는 메모를 탭2에서는 에디터를 탭3에서는 스트링 그리드를 보여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각 패널을 탭콘트롤위에 올리고 그 패널위에 콘트롤을 올려놔야 할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