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1;
borlndmm.dll 파일과 cc3260mt.dll 은 빌더6이 실행되어야 할때 필요한 파일입니다.
셋업파일을 만드시지 않으려면 실행파일안에 빌트인 하셔야 합니다/
project -> options-> Linker->use dynamic RTL check를 빼시고
project -> options->packages->build with runtime packages check를 빼시고
컴파일하시면 실행파일안에 포함됩니다.
질문2:
시리얼 통신하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 인것 같은데 이것은 사용해 보지않아서 어떻게
빌트해야 하는 지 모르겠군요. (설명하신 거로 봐선....)
이 사이트에도 시리얼 통신하는 것이 여러가지 있으니 검색해 보시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cport 도 있구요
조용카리스마 님이 쓰신 글 :
: 쌩 초짜인데 시작하자마자 시리얼 통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 어느 예제 프로그램에 시리얼 통신이 있더군요..
: 그래서 똑같이 만들어 보려고 하나하나 비교 하면서 만들어보았씁니다.
: 소스는 물론 복사, 붙이기.. 뭐 이런 식으로..
: 그런데.. 원본 소스를 보니까..
:
: 질문 1. >
: borlndmm.dll 파일과 cc3260mt.dll 이라는 파일이 있더군요..
: 알아보니 이파일은 볼랜드 컴파일러에 파일이 원래 있는데 프로그램 소스 폴더에 복사를 해두었더군요..
: 이 파일들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 질문2.> 또..
: pcomm.dll 파일과 pcomm.lib 파일과 pcomm.h 파일 이 있던데요..
: 또.. serialcomm.cpp 파일과 serialcomm.h 파일두요..
: 이 파일들은 무엇인가요??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 예제 두개를 구했는데..
: 둘다 이 파일들이 있더라구요.. 혹시 위 파일들고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파일들 인지요??
: 아니면.. 누군가 만들었는데 그냥 가저다가 쓰는 파일 들인지..
:
: 질문3.> 어찌되었건 이런 파일들을 그냥 소스 폴더에만 가저다 둔다고 해서 되는건 맞나여?
: 뭐 다른 셋팅을 하는게 있는건지요? 똑같이 했는데 안되는걸 보면 왠지 있을것 같네요..^^;;
:
: 물론 소스를 보셔야 무슨 일을 하는 파일인지 아시겠지만..
: 아마 보신분들은 아실거라 생각이 되어서 이렇게 질문합니다..
: 아무리 연구 해봐도 안되서요.. 꼭 도와 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