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681] 시리얼 통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조용카리스마 [kdiship] 967 읽음    2007-03-30 13:12
쌩 초짜인데 시작하자마자 시리얼 통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느 예제 프로그램에 시리얼 통신이 있더군요..
그래서 똑같이 만들어 보려고 하나하나 비교 하면서 만들어보았씁니다.
소스는 물론 복사, 붙이기.. 뭐 이런 식으로..
그런데.. 원본 소스를 보니까..

질문 1. >
borlndmm.dll 파일과 cc3260mt.dll 이라는 파일이 있더군요..
알아보니 이파일은 볼랜드 컴파일러에 파일이 원래 있는데 프로그램 소스 폴더에 복사를 해두었더군요..
이 파일들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질문2.> 또..
pcomm.dll 파일과  pcomm.lib 파일과 pcomm.h 파일 이 있던데요..
또.. serialcomm.cpp 파일과 serialcomm.h 파일두요..
이 파일들은 무엇인가요??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 예제 두개를 구했는데..
둘다 이 파일들이 있더라구요.. 혹시 위 파일들고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파일들 인지요??
아니면.. 누군가 만들었는데 그냥 가저다가 쓰는 파일 들인지..

질문3.> 어찌되었건 이런 파일들을 그냥 소스 폴더에만 가저다 둔다고 해서 되는건 맞나여?
뭐 다른 셋팅을 하는게 있는건지요? 똑같이 했는데 안되는걸 보면 왠지 있을것 같네요..^^;;

물론 소스를 보셔야 무슨 일을 하는 파일인지 아시겠지만..
아마 보신분들은 아실거라 생각이 되어서 이렇게 질문합니다..
아무리 연구 해봐도 안되서요.. 꼭 도와 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8681 시리얼 통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조용카리스마 967 2007/03/30
48697     Re:시리얼 통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하안인 1449 2007/03/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