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664] ㅎㅎ 이렇게쉽다니.. 창피합니다 ^^;
말썽이네.. [] 1270 읽음    2007-03-29 20:34
그냥 clock 함수 그대로 먹히네요.
#include "time.h"
{
    long    i = 60000000L;
    clock_t start, finish;
    double  duration;

    // Measure the duration of an event.
    printf("%i 루프를 수행하는 시간은  ", i);
    start = clock();
    while( i-- )
        ;
    finish = clock();
    duration = (double)(finish - start) / CLOCKS_PER_SEC;
    printf("%f 초입니다.\n", duration);

    return 0;
}
이런이런 ^^;

말썽이네.. 님이 쓰신 글 :
: 연산을 시작해서 연산 마칠때 걸리는 시간 알려주는 함수가 있나요?
: 도움말에선 datetime만 있는거 같아서요
: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 ^^;

+ -

관련 글 리스트
48663 연산 시간 측정하는 함수 말썽이네.. 1383 2007/03/29
48664     ㅎㅎ 이렇게쉽다니.. 창피합니다 ^^; 말썽이네.. 1270 2007/03/29
48696         Re:clock()은 정확하지 않고요.. DoyongID 1610 2007/03/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