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김명섭 님이 쓰신 글 :
: : UDP Default Port 지정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
: : Destination port는 지정가능한데요..
: : ex)IdUDPClient1->Port = StrToIntDef(Edit3->Text,50006);
: :
: : Source port는 어떻게 지정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ex)IdUDPClient1->DefaultPort = 50039;
: :
: : 이렇게 했는데 안되네요..ㅠㅠ;
: :
: :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답변입니다]
:
: 받으실때는 IDUDPSERVER1->DEFAULTPORT=50003 으로 하셔야 하는대요
: 주고받는 콤퍼넌트를 따로 2개 놓고 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