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명섭 님이 쓰신 글 :
: UDP Default Port 지정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 Destination port는 지정가능한데요..
: ex)IdUDPClient1->Port = StrToIntDef(Edit3->Text,50006);
:
: Source port는 어떻게 지정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ex)IdUDPClient1->DefaultPort = 50039;
:
: 이렇게 했는데 안되네요..ㅠㅠ;
:
: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
받으실때는 IDUDPSERVER1->DEFAULTPORT=50003 으로 하셔야 하는대요
주고받는 콤퍼넌트를 따로 2개 놓고 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