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39]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은하 [yosu] 1267 읽음    2007-03-23 11:32
데이터를 읽어들이기만 하구 표시는 안되서

그냥  변수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dbcombobox가 아니  그냥 combobox의 items에 변수 내용을 넣어줬습니다...하하하....^^;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연결하신 이벤트가 발생하려면 DBComboBox1 에 포커스가 간 상태에서 키보드 키 중 아무거나 눌러야 합니다.
: TDBComboBox 의 이벤트를 도움말에서 보니
: OnClick 이나 OnChange 로 해결가능할 듯 보이네요.
: 둘 다 비슷하게 동작할 듯 하지만 역시 OnChange 가 더 나아보이네요.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DBComboBox를 만들어서
: : 데이터베이스하고 연결했거든요...
: :
: : void __fastcall Tfrmbkchange::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while(!SQLDataSet1->Eof)
: :         {
: :                 DBComboBox1->Items->Add(SQLDataSet1->FieldByName("CLSKIND")->AsString );
: :                 SQLDataSet1->Next();
: :         }
: :
: : }
: :
: : 쓰니까 그림 같이 나오기는 하는데....
: :
: : 선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 :
: : void __fastcall Tfrmbkchange::DBComboBox1KeyDown(TObject *Sender,
: :       WORD &Key, TShiftState Shift)
: : {
: :          AnsiString a;
: :          a = DBComboBox1->Items->Strings[DBComboBox1->ItemIndex];
: : }
: :
: : 선택된값을 변수에 넣을수 있게 해야 하는데...
: : 선택이 안되니 변수에 넣어진 값이 0이에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8519 [질문]DBComboBox 에서 선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김은하 904 2007/03/21
48523     Re:[질문]DBComboBox 에서 선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아루스 1032 2007/03/21
48539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은하 1267 2007/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