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를 읽어들이기만 하구 표시는 안되서
그냥 변수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dbcombobox가 아니 그냥 combobox의 items에 변수 내용을 넣어줬습니다...하하하....^^;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연결하신 이벤트가 발생하려면 DBComboBox1 에 포커스가 간 상태에서 키보드 키 중 아무거나 눌러야 합니다.
: TDBComboBox 의 이벤트를 도움말에서 보니
: OnClick 이나 OnChange 로 해결가능할 듯 보이네요.
: 둘 다 비슷하게 동작할 듯 하지만 역시 OnChange 가 더 나아보이네요.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DBComboBox를 만들어서
: : 데이터베이스하고 연결했거든요...
: :
: : void __fastcall Tfrmbkchange::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while(!SQLDataSet1->Eof)
: : {
: : DBComboBox1->Items->Add(SQLDataSet1->FieldByName("CLSKIND")->AsString );
: : SQLDataSet1->Next();
: : }
: :
: : }
: :
: : 쓰니까 그림 같이 나오기는 하는데....
: :
: : 선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 :
: : void __fastcall Tfrmbkchange::DBComboBox1KeyDown(TObject *Sender,
: : WORD &Key, TShiftState Shift)
: : {
: : AnsiString a;
: : a = DBComboBox1->Items->Strings[DBComboBox1->ItemIndex];
: : }
: :
: : 선택된값을 변수에 넣을수 있게 해야 하는데...
: : 선택이 안되니 변수에 넣어진 값이 0이에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