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33] Re:Re:Re:Re:해결 됐습니다...^^ 갑사합니다...^^(냉무)
김은하 [yosu] 926 읽음    2007-03-22 19:15
열씸! 님이 쓰신 글 :
: 그럼 ExecSQL 뒤에
: SQLDataSet1->Prepared = false;
: SQLDataSet1->Close();
: SQLDataSet1->Open();
: 를 해 보심이...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어디에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 :
: : frmprice->refreah();를 했더니 에라가 나고요
: : dbgrid1->reffreah();를 했더니 아무 변화가 없는데요..^^;
: :
: :
: : //-----------소스----------
: : void __fastcall Tfrmprice::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SQLDataSet1->ParamByName("ICLSKIND")->AsString = Edit1->Text;
: :      SQLDataSet1->ParamByName("ICLSPRICE")->AsInteger = StrToInt(Edit2->Text);
: :       SQLDataSet1->ParamByName("ICLSDAY")->AsInteger = StrToInt(Edit3->Text);
: :       SQLDataSet1->ParamByName("ICLSARREARS")->AsInteger = StrToInt(Edit4->Text);
: :      SQLDataSet1->ExecSQL(False);
: :       Edit1->Text="";
: :       Edit2->Text="";
: :       Edit3->Text="";
: :       Edit4->Text="";
: :      
: :
: :       dbgrid1->reffreah();
: :
: :  }
: :
: :
: :
: :
: : 열씸! 님이 쓰신 글 :
: : : Refresh(); 함수 같은걸 사용해 보시죠.
: : :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 : 첨부 파일 그림같은 폼에서요
: : : :
: : : : edit박스를 입력후 등록을 누르면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되는 걸 했는데요...
: : : :
: : : : //----소스----
: : : : void __fastcall Tfrmprice::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 :      SQLDataSet1->ParamByName("ICLSKIND")->AsString = Edit1->Text;
: : : :      SQLDataSet1->ParamByName("ICLSPRICE")->AsInteger = StrToInt(Edit2->Text);
: : : :      SQLDataSet1->ParamByName("ICLSDAY")->AsInteger = StrToInt(Edit3->Text);
: : : :      SQLDataSet1->ParamByName("ICLSARREARS")->AsInteger = StrToInt(Edit4->Text);
: : : :      SQLDataSet1->ExecSQL(False);
: : : :      Edit1->Text="";
: : : :      Edit2->Text="";
: : : :      Edit3->Text="";
: : : :      Edit4->Text="";
: : : : }
: : : :
: : : : dbgrid에 Update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 : 데이터 베이스에는 들어가 있는데..ㅡㅡ;;
: : : :
: : : : 다른 폼에 갔다가 오면 보이더라구요...^^:
: : : :
: : : : 그리고 dbgrid에서 필드값을 더블클릭하면요..
: : : : 예를 들어 로맨스 소설을 더블클릭하면 그 레코드에 있는 값을 edit박스에 다시 표시 해줄려고 하거든요...
: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470 [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김은하 882 2007/03/20
48486     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열씸! 943 2007/03/21
48495         Re: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김은하 973 2007/03/21
48526             Re:Re: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열씸! 970 2007/03/22
48533                 Re:Re:Re:Re:해결 됐습니다...^^ 갑사합니다...^^(냉무) 김은하 926 2007/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