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70] [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김은하 [yosu] 881 읽음    2007-03-20 15:20
첨부 파일 그림같은 폼에서요

edit박스를 입력후 등록을 누르면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되는 걸 했는데요...

//----소스----
void __fastcall Tfrmprice::Button1Click(TObject *Sender)
{    
     SQLDataSet1->ParamByName("ICLSKIND")->AsString = Edit1->Text;
     SQLDataSet1->ParamByName("ICLSPRICE")->AsInteger = StrToInt(Edit2->Text);
     SQLDataSet1->ParamByName("ICLSDAY")->AsInteger = StrToInt(Edit3->Text);
     SQLDataSet1->ParamByName("ICLSARREARS")->AsInteger = StrToInt(Edit4->Text);
     SQLDataSet1->ExecSQL(False);
     Edit1->Text="";
     Edit2->Text="";
     Edit3->Text="";
     Edit4->Text="";
}

dbgrid에 Update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데이터 베이스에는 들어가 있는데..ㅡㅡ;;

다른 폼에 갔다가 오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dbgrid에서 필드값을 더블클릭하면요..
예를 들어 로맨스 소설을 더블클릭하면 그 레코드에 있는 값을 edit박스에 다시 표시 해줄려고 하거든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470 [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김은하 881 2007/03/20
48486     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열씸! 943 2007/03/21
48495         Re: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김은하 973 2007/03/21
48526             Re:Re:Re:[질문]dbgrid에 관해서 질문이요..^^ 열씸! 970 2007/03/22
48533                 Re:Re:Re:Re:해결 됐습니다...^^ 갑사합니다...^^(냉무) 김은하 926 2007/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