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6개의 연결이면 연결제한이 5개인건가요;;
: 이 문제가 맞다면 연결을 하나로 하면 일단은 해결되겠네요
: 6개가 똑같은 연결이면 그렇게 되지 않나요?
: 전 TADOConnection 만 써봐서...
: 이건 하나 연결 해 놓고
:
: DataSet2->Conn = Form1->ADOConnection1;
:
: 이렇게 하면 연결이 되었거든요.
: 디자인시에도 콤보박스에 안나오지만 저렇게 직접 입력하면 되었구요.
:
: 만약 그 프로그램이 여러군데서 접속이 되어야 하는거라면 이렇게 해결되도
: 추가로 연결제한을 늘려야겠네요.
: 듣기로는 돈을 더 내야 한다던데;;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 : DB 연결 초과라는 메세지인데요.
: : :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 : 잘 되다가
: : : :
: : : : 첨부파일 같은 에러가 뜨는데 무슨 에러인지 알 수가 없어요..ㅜㅜ
: : : :
: : : : 알려주세요..
: :
: :
: : 제가 폼을 6개를 만들었는데요...
: : 폼마다 TSQLConnection을 넣어서 데이터 베이스에 열결하고 있거든요...
: : 하나의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는데...
: : 폼 마다 데이터베이스에 열결해서 그런것 같은데...
: : 해결 방법이 없나요??
: :
: : 메인 폼에만 연결하고 다같이 쓸수 있다던가...
: :
: :
: : 아님 폼을 닫을때 마다 연결을 해제 해 줘야 하는 건가요???
: : 만약 해제해야 한다면 해제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