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93] Re:Re:답변 감사합니다..해결방법을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김은하 [yosu] 863 읽음    2007-03-21 09:26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DB 연결 초과라는 메세지인데요.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잘 되다가
: : 
: : 첨부파일 같은 에러가 뜨는데 무슨 에러인지 알 수가 없어요..ㅜㅜ
: :
: : 알려주세요..


제가 폼을 6개를 만들었는데요...
폼마다  TSQLConnection을 넣어서 데이터 베이스에 열결하고 있거든요...
하나의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는데...
폼 마다 데이터베이스에 열결해서 그런것 같은데...
해결 방법이 없나요??

메인 폼에만 연결하고 다같이 쓸수 있다던가...


아님 폼을 닫을때 마다 연결을 해제 해 줘야 하는 건가요???
만약 해제해야 한다면 해제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477 무슨에러인지 모르겠어요...알려주세요..ㅜㅜ 김은하 868 2007/03/20
48480     Re:무슨에러인지 모르겠어요...알려주세요..ㅜㅜ 아루스 867 2007/03/20
48493         Re:Re:답변 감사합니다..해결방법을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김은하 863 2007/03/21
48501             Re:Re:Re:답변 감사합니다..해결방법을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아루스 898 2007/03/21
48505                 Re:Re:Re:Re:해결 됐습니다...^^ 갑사합니다...^^(냉무) 김은하 915 2007/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