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한 샘플을 가지고 테스트한 결과를 올린 것입니다.
그 샘플로 어제 저녁에 실행을 시킨 후에 오늘 출근해보니
작업관리자의 메모리양이 증가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일본어 윈도우2000 서비스팩4이구요,
스트링 클래스의 특성 때문이라고 하셨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이 알고 싶습니다.
참고 서적이나 사이트 어떤것이든 참고 자료를 알려주시면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 동안 메모리양만 체크하다 보니 머리가 어질 어질 합니다.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첨부하신 샘플을 받아서 테스트해 봤는데 이상 없습니다.
: 메모리 증가나 누수 일체 없는데, 이건 너무 당연한 것입니다.
:
: 실행후 처음 메모리가 조금 늘어나다가 더이상 증가 없이 멈추게 되는데
: 이는 스트링클래스 특성 때문에 그렇습니다.
:
: 메모리가 계속 증가한다면 첨부하신 내용이 아닌
: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