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리 사용량에 대해서 너무너무 궁금해서 고수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서버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사용자측에서 계속 메모리가 증가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램 상에는 new를 하는 부분은 TIniFile사용시만 사용했는데요..
그래서 제가 작성한 프로그램을 간소화해서 첨부한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첨부한 소스에는 10초에 한번지 아래의 처리를 하도록 타이머를 설정했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char Buf[8012];
for( int i = 0; i < StringGrid1->ColCount; i++)
{
for( int j =0; j<StringGrid1->RowCount; j++)
{
StringGrid1->Cells[i][j] = IntToStr(i) + "," +IntToStr(j);
}
}
}
아래의 내용의 시간별 작업관리자의 메모리 사용량을 적어 보았습니다.
이벤트와 관계가 있어 보이기도 하구요 도통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7:13 (6,464) 17:15(6,508) 17:16(6,520) 17:19(6,524)프로그램 폼의 빈부분 마우스 클릭 17:19(2,080)프로그램 최소화
17:20 (3,084) 프로그램 표준모드 17:22(3,168) 17:23(3,172) 17:25(3,184) 17:26(3,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