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에 있는 이미지를 읽어서 DBImage에 연결시키지 않고
TImage에 이미지를 넣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미지를 읽어서
뿌린후 다른 이미지를 읽어올때 이때 테이블 다른 이미지가 있을 경우에는
상관없는데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불러와서 Iamge의 Stream으로
Image1->Picture->Bitmap->LoadFromStream(pbstream);
할경우 전에
TImage의 값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Image1->update();
Image1->Refresh();
이런 함수를 써봐도 이미지는 전에것이 남아 있구요.
폼을 내렸다 올리거나 화면밖으로 옮겨다 놓으면 정상적으로 빈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Image1->Repaint()를 해도 안되구요.
도움을 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