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홋 감사합니다.
Customize란게 있네요...SDK 연결해주니까 되네요.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제 말이 전달이 안된듯 하군요
: CreateThread 함수라면
:
: CreateThreΙad (가운데 오타같은걸 커서라고 이해해주세요;;)
: 상태에서 F1 을 해보세요.
: 바로 나타납니다.
: 제가 3,5 를 거쳐 현재 6버젼 쓰는데 세버젼 다 되었구요.
: (혹시 안되면...전 gg;;;)
:
: 커서위치의 단어를 자동으로 찾아서 검색해줍니다.
: 만약에 없는 내용이거나 커서 위치에 단어가 없다면
: C++Builder 도움말이 뜨게되고 이때는 CreateThread 라고 입력해봤자 안나오죠;;;
: 직접 입력하려면 Windows SDK 를 메뉴에서 직접 선택해 입력해야해요.
:
: Chemi55 님이 쓰신 글 :
: : 물론 F1 눌러도 봤죠. 그런데 색인에서 검색이 안되던데요. ㅠ.ㅠ
: :
: : 이런 경우에는 SDK 도움말을 찾아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 :
: : 참고로 전 Builder 5쓰고 있습니다....핼프가 다 안 깔린걸까요?
: :
: :
: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 : 전 도움말을 따로 설치해야되서 VC++ 이 더 불편했는데...ㅋ
: : : CreateThread 함수는 Win32 함수라서 아마 SDK 도움말로 들어가야할겁니다.
: : : 이렇게 하지 마시고
: : : 코드입력으로 CreateThread 입력한 뒤에 글자 위에 커서 위치 시키고 F1 을 눌러보시죠
: : : 바로 나옵니다. 전 이게 더 편하네요..
: : :
: : :
: : : Chemi55 님이 쓰신 글 :
: : : : 전에 VC++을 사용했었는데요. 프로그래밍하다가 모르는 함수나 클래스가 나오면 그 함수나 클래스명으로 곧 바로 검색(F1)해보면...사용법을 쉽게 알 수 있었는데.
: : : :
: : : : Builder에서는 쉽지가 않네요?
: : : : 가령 "CreateThread( )"함수에 대해 알고 싶어서 C++builder help의 색인을 찾아봐도 없네요.
: : : :
: : : : 먼가 세팅을 한다거나 쉽게 검색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
: : : : 등록을 한다거나.... 다른 툴이 있는 건가요?
: : : : 독학 해본다고 삽질만 하고 있네요...
: : : : 도움말 사용법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