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76] Re: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Chemi55 [hardy151] 906 읽음    2007-03-13 17:25
물론 F1 눌러도 봤죠. 그런데 색인에서 검색이 안되던데요. ㅠ.ㅠ

이런 경우에는 SDK 도움말을 찾아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참고로 전 Builder 5쓰고 있습니다....핼프가 다 안 깔린걸까요?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전 도움말을 따로 설치해야되서 VC++ 이 더 불편했는데...ㅋ
: CreateThread 함수는 Win32 함수라서 아마 SDK 도움말로 들어가야할겁니다.
: 이렇게 하지 마시고
: 코드입력으로 CreateThread 입력한 뒤에 글자 위에 커서 위치 시키고 F1 을 눌러보시죠
: 바로 나옵니다. 전 이게 더 편하네요..
:
:
: Chemi55 님이 쓰신 글 :
: : 전에 VC++을 사용했었는데요. 프로그래밍하다가 모르는 함수나 클래스가 나오면 그 함수나 클래스명으로 곧 바로 검색(F1)해보면...사용법을 쉽게 알 수 있었는데.
: :
: : Builder에서는 쉽지가 않네요?
: : 가령 "CreateThread( )"함수에 대해 알고 싶어서 C++builder help의 색인을 찾아봐도 없네요.
: :
: : 먼가 세팅을 한다거나 쉽게 검색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
: : 등록을 한다거나.... 다른 툴이 있는 건가요?
: : 독학 해본다고 삽질만 하고 있네요...
: : 도움말 사용법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374 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Chemi55 895 2007/03/13
48379     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oseb 954 2007/03/13
48375     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아루스 946 2007/03/13
48376         Re: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Chemi55 906 2007/03/13
48378             Re:Re: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아루스 945 2007/03/13
48399                 Re:Re:Re:Re:빌더 도움말 관련...질문입니다. Chemi55 911 2007/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