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18] ini를 이용한 combo box에 대한 질문입니다.ㅠㅠ
suni1300 [suni1300] 1241 읽음    2007-03-08 15:47
TIniFile* pif = new TIniFile("language.ini"); // 파일을 열기
  
pif->ReadSections(ComboBoxEx1->Items); // 파일에 있는 데이터 읽기

ComboBoxEx1->ItemsEx->Add(); // 읽은 데이터를 콤보박스 리스트에 넣기.

이렇게 하면 파일에서 읽은 데이터를 콤보박스의 리스트에 넣을 수 있지 않나요?

오늘 처음 해보는것이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8318 ini를 이용한 combo box에 대한 질문입니다.ㅠㅠ suni1300 1241 2007/03/08
48320     Re:ini를 이용한 combo box에 대한 질문입니다.ㅠㅠ 장성호 1432 2007/03/08
48327         Re:Re:정해진 위치에 있는 ini파일을 읽어오려면요;;ㅠㅠ suni1300 1587 2007/03/09
48328             Re:Re:Re:정해진 위치에 있는 ini파일을 읽어오려면요;;ㅠㅠ 장성호 1375 2007/03/09
48330                 Re:Re:Re:Re:정해진 위치에 있는 ini파일을 읽어오려면요;;ㅠㅠ suni1300 1320 2007/03/09
48331                     Re:Re:Re:Re:Re:정해진 위치에 있는 ini파일을 읽어오려면요;;ㅠㅠ 장성호 1586 2007/03/09
48332                         Re:Re:Re:Re:Re:Re:감사합니다.!!덕분에 개념이 많이 잡혔습니다.~^^(냉무) suni1300 1320 2007/03/09
48321         Re:Re:ini를 이용한 combo box에 대한 질문입니다.ㅠㅠ suni1300 1037 2007/03/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