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95] Re:Re:폼 디자이너 구현하기...
레오 [] 974 읽음    2007-03-05 16:37
답글 감사 합니다.

찾던거와는 조금 차이나지만 응용하면 만족 스럽게 구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건승하세요~~

은진 아빠 님이 쓰신 글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7
: 여기에 나와 있군요~
: 레오 님이 쓰신 글 :
: : 꽤 오래전에 어디선가 보고 한번 따라해 보았던 기억은 있는데 어떻게 구형하는지 기억이 도저히 나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 :
: : 그러니까,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폼에 올려 놓은 콘트롤에 여덟방향 크기 조절 꼭지가 나타나고 마우스로 위치도 바꿀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꽤 간단하게 했던 기억입니다...
: :
: : 간단하게 마우스로 움직이게 하는건 알겠는데... 꼭지는... ^^
: :
: : 제가 꿈을 꾸었던것인지...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48261 폼 디자이너 구현하기... 레오 1216 2007/03/02
48269     Re:폼 디자이너 구현하기... 은진 아빠 911 2007/03/02
48295         Re:Re:폼 디자이너 구현하기... 레오 974 2007/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