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7 여기에 나와 있군요~
레오 님이 쓰신 글 :
: 꽤 오래전에 어디선가 보고 한번 따라해 보았던 기억은 있는데 어떻게 구형하는지 기억이 도저히 나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
: 그러니까,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폼에 올려 놓은 콘트롤에 여덟방향 크기 조절 꼭지가 나타나고 마우스로 위치도 바꿀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꽤 간단하게 했던 기억입니다...
:
: 간단하게 마우스로 움직이게 하는건 알겠는데... 꼭지는... ^^
:
: 제가 꿈을 꾸었던것인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