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덜덜;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여러개를 배열로 쓸 수 있나요???
같은 컴포넌트라하면 간단합니다.
만약에 TButton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TButton *Button1;
TButton *Button2;
TButton *Button3;
다음과 같이 Form에 3개의 버튼를 생성하였다면 이 버튼 3개를 배열로 잡아 보겠습니다.
TButton *Button[3];
를 서언하고
Button[0] = Button1;
Button[1] = Button2;
Button[2] = Button3;
하면 다음 부터는 for같을 것을 사용 하기가 용의 해 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