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 책을 찾아보니 TList 를 이용해 하는 방법이 있군요.
TList *buttons = new TList;
로 배열관리 개체를 생성하시고
TButton *button = new TButton( this );
// button 설정, onclick 설정 등...
buttons->Add( button );
이미 폼에 디자인된 객체의 경우 이름을 button1, button2, button3 ... 으로 해서
for ( int i = ComponentCount; i--; )
{
buttons->Add( FindComponent( "button" + IntToStr( i ) ) );
}
이렇게 설정도 가능하겠네요.
객체에 접근은 buttons->Items[0] 이런식으로 가능하구요.
이상입니다.
참고 : 볼랜드 C++빌더 HOW-TO (1998)
;덜덜;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여러개를 배열로 쓸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