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76] Re:컴포넌트 배열로 할 수 있나요??
아루스 [tinydew4] 1243 읽음    2007-03-03 15:21
옛날 책을 찾아보니 TList 를 이용해 하는 방법이 있군요.

TList *buttons = new TList;

로 배열관리 개체를 생성하시고

TButton *button = new TButton( this );
// button 설정, onclick 설정 등...
buttons->Add( button );

이미 폼에 디자인된 객체의 경우 이름을 button1, button2, button3 ... 으로 해서
for ( int i = ComponentCount; i--; )
{
  buttons->Add( FindComponent( "button" + IntToStr( i ) ) );
}
이렇게 설정도 가능하겠네요.

객체에 접근은 buttons->Items[0] 이런식으로 가능하구요.
이상입니다.

참고 : 볼랜드 C++빌더 HOW-TO (1998)

;덜덜;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여러개를 배열로 쓸 수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272 컴포넌트 배열로 할 수 있나요?? ;덜덜; 963 2007/03/02
48279     Re:컴포넌트 배열로 할 수 있나요?? Hyoun 1183 2007/03/03
48276     Re:컴포넌트 배열로 할 수 있나요?? 아루스 1243 2007/03/03
48274     Re:컴포넌트 배열로 할 수 있나요?? 소리바람.OJ 1083 2007/03/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