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se() 에서 걸리는게 아닐까요;;
실행중이라 닫을 수 없는.. 무슨 쿼리를 날렸는지 궁금해지네요 ㅋ
ADOQuery->Active = false; 로 해도 에러가 날까요?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ADO객체 5개를 만들고 쓰레드 5개에 각각 1개의 ADO를 할당해서 쿼리문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 근데, 이것을 고속으로 테스트하면 간혹 "비동기로 실행하는 동안에는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
: 쿼리문을 다 처리하고나서 아래처럼 처음 초기화 할때...
: ADOQuery->Close();
: ADOQuery->SQL->Clear(); <= 요 단계에서 걸리는 것 같습니다.. 다 처리한 상태인데, 왜 걸리는지 이상하네요..
:
: 아무튼 뭔가를 처리하는 도중에 끼어들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처리중 상태인지 아닌지를 판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