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70] ADO에서 비동기로 실행중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방법..
DoyongID [doyongid] 1246 읽음    2007-03-02 19:55
ADO객체 5개를 만들고 쓰레드 5개에 각각 1개의 ADO를 할당해서 쿼리문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것을 고속으로 테스트하면 간혹 "비동기로 실행하는 동안에는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쿼리문을 다 처리하고나서 아래처럼 처음 초기화 할때...
ADOQuery->Close();
ADOQuery->SQL->Clear(); <= 요 단계에서 걸리는 것 같습니다.. 다 처리한 상태인데, 왜 걸리는지 이상하네요..

아무튼 뭔가를 처리하는 도중에 끼어들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처리중 상태인지 아닌지를 판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270 ADO에서 비동기로 실행중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방법.. DoyongID 1246 2007/03/02
48277     Re:ADO에서 비동기로 실행중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방법.. 아루스 1147 2007/03/03
48282         Re:Re:ADO에서 비동기로 실행중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방법.. DoyongID 1331 2007/03/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