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수님들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메인폼과 프로그레스바를 위한 폼 이렇게 폼 두개를 만들어서요.
메인폼에서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을 show()하였습니다.
이때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의 폼스타일은 fsStayOnTop입니다.
문제는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이 show()되었을때, 다른 윈도우(인터넷익스플로러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
가 디스플레이 되면 프로그래스바 역할을 하는 폼을 close()해도 메인폼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존재합니다.
답답하네요. visible일때 close() 기타 등등.. 테스트해보았는데.. 그대로네요.
더 신기한건..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이 화면에 떳을때, 다른 윈도우가 뜨고 그 윈도우를 이동하였을때만
존재하고요.. 만약 다른 윈도우가 뜨고 그대로 유지하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윈도우가 사라진다는겁니다.
휴~~ 몇시간째 삽질을 하다.. 이렇게 몇자 남겨 봅니다.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