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27] 폼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jini [] 865 읽음    2007-02-27 15:24
고수님들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메인폼과 프로그레스바를 위한 폼 이렇게 폼 두개를 만들어서요.
메인폼에서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을 show()하였습니다.
이때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의 폼스타일은 fsStayOnTop입니다.
문제는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이 show()되었을때, 다른 윈도우(인터넷익스플로러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
가 디스플레이 되면 프로그래스바 역할을 하는 폼을 close()해도 메인폼이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존재합니다.

답답하네요.  visible일때 close() 기타 등등.. 테스트해보았는데.. 그대로네요.
더 신기한건..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폼이 화면에 떳을때, 다른 윈도우가 뜨고 그 윈도우를 이동하였을때만
존재하고요..  만약 다른 윈도우가 뜨고 그대로 유지하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레스바 역할을 하는 윈도우가 사라진다는겁니다.

휴~~  몇시간째 삽질을 하다.. 이렇게 몇자 남겨 봅니다.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227 폼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jini 865 2007/02/27
48230     Re:폼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하느리 885 2007/0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