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문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만든 거 다운받아서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http://www.vdream.co.kr/bbs/view.php?id=tutorial&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5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PC 카메라에서 영상을 받아서 JPEG로 한 장을 저장(DB)하려 하고 있습니다.
: : 쉽지 않네요.. 며칠을 헤딩하고 있습니다.
: :
: : 먼저, VFW를 이용하고 있구요..
: : 먼저 CAM에서 받으면 RAW 데이터이고.
: : 이것을 일차적으로 BITMAP으로 전환해야 하고,
: : 이 데이터를 다시 JPEG로 전환해야 하는데..
: : 기본 초식을 몰라 해메고 있습니다. 일단,
: : RAW 데이터를 BITMAP으로 변환하기 만 하면 될 것 같은데..
: : 잘 되지 않네요.. 여기 몇 가지 소스가 올라와 있는데..그리 녹녹치
: : 않네요..
: :
: : 코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나 , 이미 경험하신 분들의 조언을 바랍니다.
: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