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PC 카메라에서 영상을 받아서 JPEG로 한 장을 저장(DB)하려 하고 있습니다.
: 쉽지 않네요.. 며칠을 헤딩하고 있습니다.
:
: 먼저, VFW를 이용하고 있구요..
: 먼저 CAM에서 받으면 RAW 데이터이고.
: 이것을 일차적으로 BITMAP으로 전환해야 하고,
: 이 데이터를 다시 JPEG로 전환해야 하는데..
: 기본 초식을 몰라 해메고 있습니다. 일단,
: RAW 데이터를 BITMAP으로 변환하기 만 하면 될 것 같은데..
: 잘 되지 않네요.. 여기 몇 가지 소스가 올라와 있는데..그리 녹녹치
: 않네요..
:
: 코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나 , 이미 경험하신 분들의 조언을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