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91] Re:터보 C++ 2006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소리바람.OJ [phonon] 988 읽음    2007-02-25 10:07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터보 C++2006이나 C++Builder는 조금 무겁네요.
C/C++를 공부하시기엔,

http://www.bloodshed.net/dev/

Dev-C++이 좋을 듯 합니다.
(STL, Booster 등도 찾아보세요.)


어느 정도 함수나 OOP/Component 개념을 이해하시고
고급 개발자가 되시려면 개발방법론/UML 등도 공부해 보세요.


홍진기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C언어를 다시 해볼려는 늦깎이 학생입니다..^^;
:
: 컴파일러 어떤걸 깔가 하다가..
:
: 여기 사이트를 알게 돼서..터보 C++ 2006을 깔았는데요..
:
: 책을 보면서 할려다가 인터넷에서 동영상 강좌를 찾았습니다..
:
: 강의 하시는 분은 C++ 빌더 6 을 쓰시던데요..
:
: 강좌 따라서 써봤는데...2006버젼이랑은 좀 다른지
:
: 컴파일 하니까 에러가 자꾸 생기더라구요..
:
: 빌더랑 2006버젼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지요...?
:
: 첨 사용하기엔 너무 빡센거 같기도 해서 ^^;
:
: 초보가 이용하기엔 빌더 프로그램이 더 쓸만한지요..`-`
:
: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188 터보 C++ 2006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홍진기 882 2007/02/24
48191     Re:터보 C++ 2006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소리바람.OJ 988 2007/0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