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하시는 분이라면 터보 C++2006이나 C++Builder는 조금 무겁네요.
C/C++를 공부하시기엔,
http://www.bloodshed.net/dev/
Dev-C++이 좋을 듯 합니다.
(STL, Booster 등도 찾아보세요.)
어느 정도 함수나 OOP/Component 개념을 이해하시고
고급 개발자가 되시려면 개발방법론/UML 등도 공부해 보세요.
홍진기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C언어를 다시 해볼려는 늦깎이 학생입니다..^^;
:
: 컴파일러 어떤걸 깔가 하다가..
:
: 여기 사이트를 알게 돼서..터보 C++ 2006을 깔았는데요..
:
: 책을 보면서 할려다가 인터넷에서 동영상 강좌를 찾았습니다..
:
: 강의 하시는 분은 C++ 빌더 6 을 쓰시던데요..
:
: 강좌 따라서 써봤는데...2006버젼이랑은 좀 다른지
:
: 컴파일 하니까 에러가 자꾸 생기더라구요..
:
: 빌더랑 2006버젼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지요...?
:
: 첨 사용하기엔 너무 빡센거 같기도 해서 ^^;
:
: 초보가 이용하기엔 빌더 프로그램이 더 쓸만한지요..`-`
:
: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