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C언어를 다시 해볼려는 늦깎이 학생입니다..^^;
컴파일러 어떤걸 깔가 하다가..
여기 사이트를 알게 돼서..터보 C++ 2006을 깔았는데요..
책을 보면서 할려다가 인터넷에서 동영상 강좌를 찾았습니다..
강의 하시는 분은 C++ 빌더 6 을 쓰시던데요..
강좌 따라서 써봤는데...2006버젼이랑은 좀 다른지
컴파일 하니까 에러가 자꾸 생기더라구요..
빌더랑 2006버젼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지요...?
첨 사용하기엔 너무 빡센거 같기도 해서 ^^;
초보가 이용하기엔 빌더 프로그램이 더 쓸만한지요..`-`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